배용준, TV-광고 통해 전세계에 한국 알린다
상태바
배용준, TV-광고 통해 전세계에 한국 알린다
  • 유영옥 기자
  • 승인 2010.02.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홍보대사 배용준이 출연한 한국 홍보 TV-CF가 일본에서 첫 방영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방영된다.

배용준은 한국 관광의 매력도를 알려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을 확대하기 위해 제작된 한국 홍보CF에 특별 출연했다. 오늘(5일)부터 일본 DATV에서 ‘2010년 한국방문의해 특별 TV-CF’를 첫 방영하고, 이후 전세계 시청자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 촬영은 지난해 11월 중순 해외 시청자들로부터 한국 방문 시 따뜻한 ‘정(情)’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배용준은 촬영 내내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당일 유난히 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노영우 본부장은 “배용준씨 고유의 매력이 녹아 들어 있는 이번 TV 광고는 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해외 시청자들이 한국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호감도를 갖게 되길 바란다”면서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알리고, 한국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는 배용준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배용준은 2008년 10월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대한민국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배용준은 여행 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을 출간하며 국내외 독자들에게 한국의 참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앞장서 왔다.

한국방문의 해 특별 TV CF는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홈페이지(www.visitkoreayea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