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토요일은 문학과 놀자’ 수강생 모집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토요일은 문학과 놀자’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8.20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 박상언) 대전문학관에서는 글쓰기 좋고 글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토요일은 문학과 놀자를 타이틀로 한 문학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오는 9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학의 생활화를 통한 행복한 문화생활 도모와 단계별 문학교육으로 대전시민의 문학적 소양과 감수성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된 토요일은 문학과 놀자는 지난 상반기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토요문학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하반기 수업은 오는 9월 13일 첫 수업에 들어가 11월 말까지 약 12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10시부터 12시) 2시간씩 진행된다.

강사는 상반기에 이어‘2013 artiStar 문학분야 선정작가’이자 지난 해 시집 양파공동체로 김수영문학상을 수상한 손미시인이 수업을 맡아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심도 깊은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사인 손미시인은 “시로 표현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조금 더 문학적으로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표현법’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슴에 쌓여 있던 보이지 않던 응어리를 해소할 수 있는 수업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토요일 문학과 놀자’참가신청은 대전문학관 홈페이지(www.dlc.or.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이메일과 팩스를 통해 접수하거나 대전문학관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전문학관(042-621-5022)이나 문학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