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K리그 축구의 날’맞아 축구클리닉 개최
상태바
대전시티즌, 'K리그 축구의 날’맞아 축구클리닉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8.2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시티즌이 27일 ‘K리그 축구의 날’을 맞아 노은중학교를 방문해 축구클리닉을 진행했다.

이날 노은중학교에는 대전시티즌의 김연수, 김윤재, 주익성 선수와 대전시티즌 유소년클럽 지도자들이 직접 학생들의 교육을 담당하였다.

약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선수들과 유소년지도자들의 지도 아래 축구의 기본기를 학습하고, 배운 기술을 직접 활용해볼 수 있도록 선수들과 어울려 축구 경기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축구클리닉과 더불어 수분 흡수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도 병행되었다. 이날 교육은 바람직한 수분 섭취 가이드 라인을 제시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올바른 수분섭취 습관 형성을 돕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실행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전시티즌의 김윤재 선수는 “오랜만에 아이들과 어울려 뛰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도 몰랐다. 자주 이런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축구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대전시티즌은 “향후에도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축구클리닉을 진행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축구를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과 건강한 신체 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희망 또한 내비쳤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주관하는 ‘K리그 축구의 날’은 K리그의 지역 커뮤니티 및 유소년 저변활성화를 위해 K리그 전 구단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각 지역 학교를 방문하여 ‘선수 만남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