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년빌라> 이보영, 물오른 연기력 눈길
상태바
<풍년빌라> 이보영, 물오른 연기력 눈길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3.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순가련 외모 + 해맑은 미소 + 근접할 수 없는 도도함으로 무장한 신비로운 매력!
▲ “섬세한 분석을 통해 인물의 매력을 잘 살려내는 배우” 관계자 호평.
tvN <위기일발 풍년빌라>에서 열연중인 이보영이 그 동안 숨겨왔던 실제 직업이 밝혀지면서 한층 더 입체적인 인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위기일발 풍년빌라>는 탄탄한 작품성과 최고의 연기파 배우 신한균, 백윤식, 김창완 등이 총 출동해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위기일발 풍년빌라>에서 이보영이 연기하고 있는 윤서린은 잘나가는 의상디자이너로 모든 남자의 로망인 청순 가련한 외모에 해맑은 미소와 착한 마음씨까지 겸비해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묘한 매력을 지녔다. 방송이 시작하자 한층 물오른 이보영의 연기력에 대해 시청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 <위기일발 풍년빌라> ‘윤서린’의 묘한 매력에 빠져들다!
여성스럽기만 할 것 같은 그녀는 테니스를 치며 승부욕 강한 모습을 보여 주변사람들을 당황시키는가 하면 아무나 근접할 수 없게 만드는 도도함으로 묘한 신비감까지 뿜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보영은 디테일한 인물 분석을 통해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냈다”라고 평하며 “복규(신하균 분)와의 러브라인이 가속화 되면서 앞으로 이보영의 변신과 활약을 더욱 기대해도 좋다” 고 전했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 <위기일발 풍년빌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케이블 채널 tvN을 통해 2편 연속 방송된다. /이욱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