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고사2> 캐스팅!
상태바
박은빈, <고사2> 캐스팅!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3.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나이와 같은 19살 여고생 역으로 100% 싱크로율 자랑하는 청춘 스타로 변신 준비 완료!
▲ 박은빈.
신인배우 박은빈이 티아라 지연, 황정음, 윤시윤, 김수로가 캐스팅이 확정된 <고사2>에 캐스팅 되었다.

전편보다 훨씬 화려해진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고사2>는 2008년 깜짝 흥행을 기록한 학원공포물로 180만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저예산 학원 공포물의 새로운 성공 신화를 썼던 작품이다.

<태왕사신기>, <선덕여왕>등 대작에서 어린 나이답지 않은 빼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던 박은빈은 이번 영화 <고사2>를 통해 실제 나이와 동일한 배역을 맡아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청춘 스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은빈은 <고사2>에서 티아라 지연과 함께 극의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핵심 인물을 맡아 올 여름 영화가에 새로운 ‘호러 퀸’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공부의 신>에서 선생님과 제자로 호흡을 맞춘 김수로와 티아라의 지연,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선생님과 제자로 호흡을 맞춘 황정음과 윤시윤의 화려한 캐스팅에 이어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박은빈까지 합류한 <고사2>는 4월 촬영을 시작, 2010년 7월 개봉할 예정이다. /이욱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