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앨범’ 고정 출연!
상태바
박지빈,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앨범’ 고정 출연!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3.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지빈이 3월 22일부터 매주 화요일,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 앨범>에 게스트로 고정 출연한다.

박지빈은 매 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KBS 쿨FM 89.1MHz<이현우의 음악 앨범>에 가수 이지형과 함께 ‘우리 집 집안사정’ 코너에서 고정 게스트를 맡아 진행 솜씨를 뽐내게 되었다.

훈훈하고 감동적이고 유쾌하면서 폭소를 만들어내는 집안 사정 이야기를 나누는 이 코너에서 박지빈은 특유의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청취자들에게 전달하면서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 동안 여러 편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가족 관계를 경험한 베테랑 연기자 박지빈은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사연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박지빈은 토이의 객원 보컬로 유명한 가수 이지형, DJ 이현우와 함께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아침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3월부터 새롭게 시작한 코너인 ‘우리 집 집안 사정’은 청취자들의 사연으로 꾸며지는 시간으로 ‘우리 집 아버님 귀 청소 하는 날’, ‘부모님의 새카만 속 사정’, ‘울 아들의 7전 8기 반장 선거 도전기’, ‘ 집 전화가 끊어졌어요’ 같은 흥미로운 사연들이 게시판을 통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또한 박지빈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산뜻해진 헤어 스타일을 공개해서 눈길을 모았다. 박지빈은 SBS <별을 따다 줘>에서 선보인 주황이의 수수한 더벅머리를 자르고 밝은 갈색으로 한층 화사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별을 따다 줘>를 통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 특유의 존재감을 보여줬던 박지빈은 현재 장생포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 <고래를 찾는 자전거>의 크랭크 인을 앞두고 있다. /이욱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