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씨’가 뜬다? ‘선화 휴먼시아’가 뜨는 이유!
상태바
‘선화씨’가 뜬다? ‘선화 휴먼시아’가 뜨는 이유!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4.2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주부들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입지환경과 시스템 돋보여

 

▲ 대전선화 휴먼시아 경관 야경 모습.
LH에서 공급하고 있는 선화휴먼시아 '센트럴 뷰'는 다양한 장점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그 중요한 특징들을 살펴 본다.

 

◆교통 = 선화휴먼시아가 무엇보다도 눈길을 끄는 것은 아침 저녁으로 서대전공원에서 가족들과 산책과 조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기본, 대전 교통의 허브라 할 수 있는 서대전 네거리 인근에 자리한 특급교통 입지다.

도보거리에 위치한 중구청역과 서대전네거리역을 통해 지하철 역세권 아파트로서의 편리함과 투자가치까지 기대되며 KTX서대전역까지 인접하여 소위 트리플역세권 단지라 불리고 있다. 

 ◆쇼핑 = 선화휴먼시아는 세이백화점, CGV, 홈플러스, 코스트코, 갤러리아백화점 등 유명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주부들이 더없이 편리한 쇼핑과 다채로운 문화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육 = 서대전초, 중앙초, 성모초, 성모여고, 대전중고교, 충남여중 충남여고, 호수돈여중, 호수돈고 등 오랜 역사와 실력을 자랑하는 초중고 명문학교들이 가까운 거리에 밀집되어 있어 양질의 자녀교육이 가능하다.

◆ 첨단 = 선화 휴먼시아는 실내조명과 보일러, 가스밸브 등을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AA등급(예비인증)아파트로 설계된다.

통합경비시스템과 세대내 방범 시스템등을 통해 외부인의 침입으로부터 안전하게 입주자를 지켜주는 안전한 아파트이며 부재중에도 방문자를 추후에 확인할 수 있는 첨단 모니터링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다.

◆쾌적 = 단지의 녹지율이 41%이다. 중앙광장, 주민공동시설, 배드민턴장 등을 통해 입주민에게 쾌적한 일상공간을 제공하며 넉넉한 지하주차장과 데크식 주차장을 완비하였다.

지상주차장이 단지전체 847세대면중 54세대면만 확보되어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 주차장을 대부분 지하(최고2층)에 확보하여 지상에서 자녀들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쾌적한 주거공간을 창출하였다.

충분히 확보된 녹지공간인 지상단지는 보행자 중심의 '공원형 녹지공간'으로 꾸며진다. 또 단지 중앙 지하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클럽 등의 시설이 들어갈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었다. /강현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