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 성취를 위한 수호 천사 된다!
상태바
이지아,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 성취를 위한 수호 천사 된다!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5.03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지아.
(2010년 5월 3일_서울) 배우 이지아가 ‘한국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난치병 소녀의 꿈을 실현시켜 주기 위한 수호 천사로 선행 행렬에 동참한다.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지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성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고 있다. 최근 드라마 <아테나>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배우 이지아는 난치병과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한 여자어린이의 ‘공주처럼 예쁘게 사진을 찍고 싶어요’라는 소원을 이루는데 동참하게 된다

▲ 이지아.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성취를 통하여 삶의 희망과 투병의 의지를 회복시켜주고 있는 ‘메이크어위시재단’은1980년 미국 아리조나주에서 백혈병을 앓고 있던 크리스 라는 7살 난 어린이의 ‘경찰관이 되고 싶어요’ 소원을 아리조나 주 경찰관이 이뤄주며 설립된 재단으로 30년이 지난 현재 전세계 36개국에서 활동하는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소원성취 전문기관으로 성장했다. 그간 약 23만 명의 난치병 어린이들이 소원이 이루어졌고2002년 말 설립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한국에서도1400명의 아동들이 소원을 이뤘다. 올 해에도 350여 명 아동들의 소원을 도울 예정이다.

이지아는 사진 스튜디오에서 난치병 어린이가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따뜻한 시간을 함께 하게 된다. 이지아는 “여자아이들은 어린 시절 누구나 한번쯤 공주처럼 꾸미고 싶은 꿈이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그 모습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은 소망이 있구요” 라며 ‘소녀의 꿈’을 이루어주는 좋은 일에 흔쾌히 동참하기로 했다. 이지아는 “예쁜 사진을 보며 난치병 어린이가 빨리 회복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참여 동기를 밝혔다.

이지아의 아름다운 봉사활동은 KBS 1TV ‘사랑의 리퀘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5월 22일에 특집방송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