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
상태바
소이현,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5.3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이현.
-깨끗한 청순미에 성실한 연기력 갖춘 소이현의 매력과 인기 재점화!
- ‘매니지먼트라인업 강화’, ‘문화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는 키이스트와의 시너지 효과 기대

(2010년 5월 31일_서울) 배우 소이현이 아시아 문화콘텐츠 기업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초 드라마 <보석 비빔밥>에서 ‘궁루비’역으로 상큼한 미모와 더욱 단단해진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소이현은 2002년 이기찬의 뮤직 비디오 <감기>로 데뷔한 후 <때려>, <부활>, <하이에나>등의 드라마와 <맹부삼천지교>, <중천>등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데뷔 때와 변함없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소이현은 10여 년의 성실한 연기 경력을 통해 배우로서 신뢰감을 쌓아왔다. 최근 임성한 작가의 작품 <보석 비빔밥>을 통해 여전한 매력과 성숙한 연기력을 과시하면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소이현은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광고에도 출연 중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소이현은 무엇보다 심성이 착하고 성실한 배우다. 또한 연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남다른 배우여서 앞으로 더욱 주목 받는 배우로 성장할 것이 분명하다”고 이야기했다. 소이현과 소속 계약을 한 키이스트에는 배용준, 이나영, 최강희, 이보영, 봉태규, 박예진, 이지아, 환희, 홍수현 등 최고 스타들이 소속되어 있다. 키이스트는 김수현, 박은빈 등 실력 있는 신인들을 영입해 스타로 발돋움 시키며 매니지먼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일본 내 자회사 DA(디지털 어드벤쳐, 일본 상장 기업)와의 매니지먼트 협력으로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사랑 받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소이현은 앞으로 키이스트와 함께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욱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