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영화 <쩨쩨한 로맨스> 여주인공 캐스팅!
상태바
최강희, 영화 <쩨쩨한 로맨스> 여주인공 캐스팅!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6.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달콤한 나의 도시>이후 2년 만에 ‘버럭 셰프’ 이선균과 조우,
▲ 최강희.
배우 최강희가 로맨틱 코메디 영화<쩨쩨한 로맨스>의 출연을 확정했다. 최강희는 영화 <애자>이후 차기작을 결정하며 본격적인 하반기 작품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지난 해 2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애자>로 연기력과 흥행성을 모두 겸비한 여배우파워를 보여 준 최강희는 로맨틱 코메디 <쩨쩨한 로맨스>의 여주인공 ‘다림’역으로 출연한다.

‘대단히 재미있는 시나리오’로 이미 업계에 입 소문이 자자했던 영화 <쩨쩨한 로맨스>에서 최강희는 명문대 출신의 취업 준비생으로 우연히 성인 만화의 스토리 작가가 된 여주인공 ‘다림’역을 맡았다.

최강희와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귀엽고 엉뚱한데다 사랑스러운 ‘다림’ 캐릭터는 기존의 최강희가 보여 주지 못했던 섹시한 매력까지 겸비, 남성 팬들의 애간장을 녹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남자 주인공 ‘정배’역 에는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이선균이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 해 초 드라마 <파스타>의 ‘버럭 셰프’로 여심을 사로 잡았던 로맨틱 코메디 캐스팅 1순위의 이선균과 차기작이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로 손꼽혀 왔던 최강희의 만남은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최강희는 “무엇보다 인간적이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의 ‘다림’ 캐릭터에 끌렸다. 참신한 설정, 재미있는 이야기 구조도 신선하게 느껴졌다”고 <쩨쩨한 로맨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주조연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오는 7월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는 영화 <쩨쩨한 로맨스>는 올 겨울 극장가에 또 한편의 신선하고 섹시한 로맨틱 코메디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욱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