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전우>의 류상욱, ‘리틀 최수종’으로 화제!
상태바
드라마 <전우>의 류상욱, ‘리틀 최수종’으로 화제!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6.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상욱 연기력 업그레이드! ‘사제’ 꿈 꾸는 박일병의 고뇌 실감나네
[MBS 대전 = 이욱영 기자]배우 류상욱이 KBS 1TV 드라마<전우>에 함께 출연하는 선배 연기자 최수종과 닮은 꼴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월 19일(토) 첫 방송한 KBS 대하 드라마 <전우>는 첫 회 시청률 16%를 돌파,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또 하나의 히트 드라마 반열에 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6.25 전쟁 60주년 기획 드라마 <전우>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그려낸 사실적인 전쟁 장면들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덕화, 최수종, 이태란 등 베테랑 급 배우들과 <선덕여왕>의 꽃미남 화랑 류상욱과 이승효 등 신예들의 하모니가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가다.

류상욱은 극 중 사제를 꿈꾸는 위생병 박주용 일병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2회 방영 분에서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전장에 뛰어 들었지만 어쩔 수 없이 죽여야 하는 캐릭터의 고뇌를 실감나는 눈물 연기를 통해 표현해내며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선보였다.

류상욱은 또한 극 중 일등 중사로 등장하는 대선배 최수종과의 ‘닮은 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쌍꺼풀이 뚜렷한 큰 눈과 오똑한 코, 그리고 앵두 입술의 ‘꽃군인’들인 최수종과 류상욱은 군복을 입고 있으니 형제처럼 닮아 보인다는 시청자들의 평가다.

KBS 대하 드라마의 명성을 이어갈 드라마 <전우>는 지난 6월 19일부터 매 주 토, 일 오후 9시 40분 KBS 1TV를 통해 방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