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쎄씨’ 7월호 커버 모델, 한중 동시 발매!
상태바
이지아, ‘쎄씨’ 7월호 커버 모델, 한중 동시 발매!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6.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쎄씨 7월호 표지 모델로 한중 동시 발행! 신 한류 스타 이지아 포스 입증
▲ 이지아.
[MBS 대전 = 이욱영 기자]배우 이지아가 커버 모델로 등장한 쎄씨 7월호가 한중 동시 발행을 확정, 신 한류 스타 이지아의 포스를 입증했다.

송혜교, 김하늘, 김아중, 비, 현빈 등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스타들이 커버를 장식해 온 ‘쎄씨 차이나(CeCi china)’ 7월호의 얼굴이 된 이지아는 <태왕사신기>, <베토벤 바이러스> 등 출연작들이 아시아권 전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여성 신 한류 스타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이지아, 그녀의 일상’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지아는 편안한 차림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이지아는 아침에 잠에서 깨어난 모습부터 소파에 누워 책을 보는 모습, 밤 새 영화를 보고 난 후의 자연스러운 모습 등 다양한 일상의 모습들을 선보였다.

촬영장의 한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의 배우답게 컨셉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연스럽고 다양한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리드했다” 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이지아씨는 중화권 에서도 스타성을 인정 받고 있는 신 한류 주자다.

한중 동시 발행은 드문 경우여서 이지아씨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내츄럴 뷰티’ 이지아의 자연스런 일상 화보는 지난 20일 발간된 ‘쎄씨’ 7월호를 통해 전격 공개 되었으며 ‘쎄씨 차이나’를 통해 중국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40여 개 도시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이지아는 드라마 <아테나>의 촬영을 앞두고 드라마 준비를 위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테나>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