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에 어머니와 함께 동반 출연
상태바
카라 박규리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에 어머니와 함께 동반 출연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7.2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인기 걸 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가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에 탤런트 이자 성우 출신인 어머니 박소현씨와 동반 출연한다.

▲ 규리.
이번이 두 번째 출연인 박규리와 어머니 박소현씨는 어릴 때도 지금과 다름없는 여신 포스의 박규리 사진을 공개하며 어머니 박소현씨와 똑 닮은 타고난 우월유전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계 모녀 1위에 등극하며 친구처럼 지내는 모녀 사이로도 유명한 두 사람은 평소 서로에게 고맙고 서운한 점들과 엄마의 서랍을 아직도 뒤진다는 박규리의 충격적인 고백(?), 그리고 그녀의 이상형 등의 솔직한 얘기들을 들을 수 있다.

방학을 맞아 아이돌 특집으로 노유민, 박현빈, 곽현화 등의 연예인 가족들과 함께 출연해 기존 주니어들의 대단한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카라의 대표 곡들을 함께 선보이기도 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에 참여한 박규리와 어머니 박소현씨의 이번 방송 분은 오는 31일 오후 5시15분부터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본에서의 첫 데뷔 싱글 [미스터] 앨범으로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는 카라는 이달 말 일본에 출국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