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막내 조현영의 파워풀 한 가창력 화제
상태바
레인보우 막내 조현영의 파워풀 한 가창력 화제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8.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지난 주 디지털 싱글 앨범 [A]의 컴백방송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인보우 막내 조현영의 지난 라디오 라이브 영상이 뒤늦게 퍼지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 현영.
올해 초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라’ 에 출연, 비욘세의 [if i were a boy] 를 부르는 레인보우의 막내 조현영의 영상은 당시 라디오 리허설 때의 영상으로 이번 새 앨범으로 컴백한 레인보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레인보우에 제일 막내이지만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녀 ‘아찔한 막내’로 불리는 조현영은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 한 가창력까지 더해져 영상을 접한 팬들은 ‘레인보우의 메인보컬 답게 가창력이 최고다’, ‘귀여운 외모에서 나오는 가창력이라 더 신선하다”, “이번 앨범 [A] 무대 역시 막내 답지 않은 포스 대단함’ 등 외모뿐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한 레인보우의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2일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 레인보우는 공개 하루만 에 현재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무서운 속도로 순위에 오르며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이번 앨범의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