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리바이스’ 광고 통해 ‘준비된 몸매’ 공개!
상태바
이지아, ‘리바이스’ 광고 통해 ‘준비된 몸매’ 공개!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8.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리바이스 커브 ID’ 모델로 탄탄한 복근 공개하며 시선 사로 잡아! !
-<아테나>의 국정원 요원 한재희 역으로 액션 여배우다운 바디 라인으로 화제! 

▲ 이지아.
‘리바이스 커브 ID’모델인 배우 이지아가 광고컷을 통해 무술 연습과 체력 단련으로 완성한 ‘준비된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지아는 리바이스의 새로운 청바지 라인 ‘리바이스 커브 ID’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배우’ 임을 입증했다. 이지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와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지아는 <아테나>에서 엘리트 국정원 요원 ‘한재희’ 역을 맡아 촬영 3개월 전부터 액션 스쿨에서 하루 4~5시간씩 격투기 등 무술 연습에 매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현장 사진에서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이지아는 무술 연습과 꾸준한 체력 단련으로 완성된 액션 여배우다운 바디 라인을 청바지 광고를 통해 공개했다.

<아테나>에서 이지아가 맡은 국정원 여성 요원 한재희 캐릭터는 비상한 두뇌와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갖고 있는 엘리트 요원으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어린 시절의 상처를 간직한 감성 연기 또한 선보일 것으로 보여 이지아의 다양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의 스핀 오프 드라마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아테나>는 오는 11월 SBS TV를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