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워너비 바디’ 현장 사진 공개!
상태바
소이현, ‘워너비 바디’ 현장 사진 공개!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9.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글로리아> 촬영 현장 사진 공개, 환한 미소와 착한 몸매로 시민들 시선 고정!
-비련의 청순녀 ‘정윤서’ 역할 몰입, 체중까지 감소되며 열연 중! 

▲ 소이현.
MBC 주말 드라마 <글로리아>의 ‘눈물의 여왕’ 정윤서 역으로 열연중인 소이현이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이현은 <글로리아>에서 ‘멜러의 중심’ 정윤서 역할로 열연하며 드라마 속의 남자 주인공들인 이천희, 이종원, 서지석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브라운관 최고의 청순 미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리아>촬영 현장 사진 속의 소이현은 골드 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의 원피스와 블랙 백, 블랙 하이힐로 스타일 워너비 다운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곧게 뻗은 각선미와 환한 미소로 남성 스태프들은 물론 현장의 시민들로부터 감탄을 자아냈다. 소이현은 이날 촬영 현장의 시민들로부터 끊이지 않는 사인 공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최근 소이현은 명품 몸매로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부러운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 비련의 청순녀 캐릭터인 정윤서 역에 몰입, 체중까지 감소되며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소이현은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출신이기도 하다. 극 중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느낌의 어반 내츄럴 스타일의 ‘윤서 룩’을 히트 시킨 소이현은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로 ‘스타일 워너비’에 이어 ‘워너비 바디’로도 2030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소이현과 이천희의 슬픈 사랑이 본격적인 궤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드라마 <글로리아>는 MBC TV를 통해 매주 토, 일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