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장키> OST“One More Time”인기 급상승!
상태바
김현중, <장키> OST“One More Time”인기 급상승!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9.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국내외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 애절하게 울려 퍼지는 멜로디가 감성 자극, “올 가을 최고의 발라드” 호평


(2010년 9월 15일_서울) 김현중이 직접 부른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OST 삽입곡 ‘One More Time’의 반응이 뜨겁다.

‘One More Time’은 지난 8일 음원 공개 이후 여러 음원 차트와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꾸며진 뮤직비디오 역시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중이 부른 ‘One More Time’은 까칠하고 냉소적이기만 한 백승조가 오하니(정소민 분)를 만나면서 조금씩 변해가는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극 중 백승조의 테마곡으로 쓰이며 지난 1일 첫 회 방송 분에서부터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인물들의 감정선에 변화가 생기는 극 중반 이후부터는 애절하게 울려 퍼지는 멜로디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시청자들은 “올 가을 최고의 발라드!”, “승조 테마곡 무한반복 중”, “가사도 멜로디도 너무 애절하네요” 라는 반응을 보이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김현중의 <장난스런 키스> OST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해외 음반사로부터의 OST 출시 제의가 잇따르는 등 큰 화제가 됐다. 이미 일본 및 중국어권 국가와 태국과는 계약 완료 단계에까지 이르는 등 국내 팬들뿐 아니라 아시아 팬들에게도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장난스런 키스>는 한 집에서 생활하게 된 승조-하니 커플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본격 전개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매주 수목 밤 9시 5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