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Plan. B 이나영, 6년 만의 컴백!
상태바
도망자 Plan. B 이나영, 6년 만의 컴백!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9.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 <도망자 Plan.B> ‘진이’역으로 컴백, 화제 속에 진행된 해외 로케이션 오늘 밤 드디어 공개!
-‘여신’미모에 ‘액션’을 더했다! 곽정환 감독이 극찬한 이나영의 변신에 시청자들 관심 집중!

▲ 이나영.
(2010년 9월 29일_서울) 하반기 최고 화제의 드라마 <도망자 Plan.B>의 여주인공 ‘진이’ 역으로 6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이나영이 오늘 밤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오사카를 비롯, 중국 베이징, 필리핀 마닐라는 물론 홍콩과 마카오 등 아시아 전역에서 해외 로케를 진행한 <도망자 Plan.B>는 그 동안 공개된 사진과 영상을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특히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국내외 최정상급 스타들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국제적인 스케일과 영화 못지 않은 영상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아왔다.

드라마 <아일랜드> 이후 6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이나영은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강도 높은 액션 장면들을 공개하며 눈길을 집중 시켰다. 특히 예고편 영상을 통해 선보인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능숙한 액션 연기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나영은 계단 난간에서 선보인 위험천만한 액션 장면은 물론이고 우산을 이용한 날렵한 액션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지난 27일 진행된 <도망자 Plan.B>의 제작 발표회 현장에서 곽정환 감독은 “이나영은 한국 여배우들 중 드물게 대역 없는 액션을 훌륭하게 해냈다”고 말하며 이나영의 액션 연기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나영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인해 온 몸에 하루도 멍이 가실 날이 없었으며, 크고 작은 부상에도 불구하고 남자 배우 못지 않은 다양한 액션 씬을 소화해냈다.

2010년 상반기 <추노>의 뒤를 이을 또 한 편의 웰메이드 블럭버스터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도망자 Plan.B>는 로맨틱 코메디와 탐정 액션물이 결합된 유쾌한 작품으로 ‘여신’미모에 ‘액션’을 더한 이나영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도망자 Plan.B>는 오늘 밤 첫 방송을 시작으로 KBS 2TV를 통해 매주 수, 목 오후 9시 55분에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