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만족 한마음 대회 열어
상태바
충청체신청, 고객만족 한마음 대회 열어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10.1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우체국 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등 결의

〔MBS 대전 = 강현준 기자〕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8일 체신청 대강당에서 ‘국민과 함께 하는 글로벌 한국우정’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도전 골든벨 퀴즈대회 모습.
이날 대회는 그동안 일상적으로 반복 훈련되어온 CS에서 벗어나 한 단계 수준 높은 자발적 CS로 나아가기 위한 것으로 청장과 총괄우체국장 등 책임직을 선두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참석자들은 우편, 집배, 금융 등 업무에 대한 ‘지식명장 찾기, 도전 골든벨’ 퀴즈대회에 함께 참여하며 즐겼다.

또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셉소장(남, 42)의 ‘웃음이 경쟁력이다’라는 주제의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통해 몸에 베인 고객만족 생활화로 가깝고 친근한 우체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천의지를 다졌다.

충청체신청은 그동안 이룩한 ‘고객만족 우수청’의 영예를 이어나가기 위해 올해도 ▲지역우체국 고객만족 순회교육 ▲고객 최접점 창구 및 집배원의 고객응대 현장코칭 ▲서비스아카데미 운영 ▲해피콜을 통한 고객의견 수렴 및 개선활동 등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추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