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IV대학, 산학연계프로젝트 작품 전시회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IV대학, 산학연계프로젝트 작품 전시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0.11.0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IV대학(학장직무대행 최태식 교학처장)은 2일 대전시청 2층 전시실에서 기업체 전문가와 함께 공동으로 수행한 ‘산학연계 프로젝트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한국폴리텍IV대학(학장직무대행 최태식 교학처장)은 2일 대전시청 2층 전시실에서 기업체 전문가와 함께 공동으로 수행한 ‘산학연계 프로젝트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시된 작품은 총 41개로 과제 개발단계에서 작품 완성까지 기업체 관계자의 참여로 진행됐다. 이에 산업 현장에서 활용되는 실무 요소기술이 적용됐기에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


멀티미디어과 학생들의 작품은 MBC, CMB, EBS의 기획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실제 방송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이러닝 영어교재 76편을 제작한 학생 2명(이성호, 전빈)은 해외취업((주)ECI)이 확정된 상태이다.

이밖에도 스마트 시대를 겨냥한 “홈네트웍 시스템”, “지능형 무인 자동차” 작품, 그린에너지 산업에 초점을 맞춘 “자동화 정수설비 시스템” 등 대다수의 작품들이 산업현장의 변화와 그 속도를 같이 하고 있어 전시회에 참가한 산업체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습기간 없이도 현장에서 맡은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목표로 프로젝트실습, 실무능력인증제, 산학연계 채용 맞춤훈련 등 여러 가지 실무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폴리텍IV대학은 2010년 교육과학기술부의 대학알리미 정규직 취업률 96.2%를 나타내고 있다. /M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