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로맨스에 빠진 봄의 여신’으로 환생!
상태바
소이현, ‘로맨스에 빠진 봄의 여신’으로 환생!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1.01.2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11년 S/S 시즌 화보 촬영 메이킹 사진 공개!

배우 소이현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2011년 S/S 메이크업 화보 메이킹 사진을 공개했다.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소이현은 지난 10일, 2011 봄 시즌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화보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컷으로 소이현의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와 상큼한 미소를 통해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여자’라는 페리페라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드라마 ‘글로리아’의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이현은 본인이 만족스러운 컷이 나올 때까지 무려 10시간 내내 포즈를 시도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했으며 특히 사랑에 빠진 여자만이 지을 수 있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표정연기로 스탭들을 감동시켰다.

또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비타민 걸’. ‘레몬이현’ 등의 별명이 증명해주는 맑고 깨끗한 피부로 선보여 남자 스탭들이 자신이 본 연예인 중 가장 피부가 좋다며 극찬하기도 했다는 후문.

클리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소이현씨는 풍부한 표현력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통해 ‘로맨스에 빠진 아름다운 여자’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아름다운 메이크업화보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소이현의 러블리한 감성과 눈부신 미소가 기대되는 이번 페리페라의 2011 S/S 시즌 광고는 오는 2월 중순부터 주요 패션 매거진을 통해 본격적으로 만날 수 있다.

소이현은 MBC 주말 드라마 <글로리아>의 ‘정윤서’를 통해 섬세하고 깊이 있는 감성연기로 호평 받으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롱스커트와 웨이브 헤어, 내추럴 메이크업 등을 유행시키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