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아, <드림하이> 촬영스틸 대공개!
상태바
윤영아, <드림하이> 촬영스틸 대공개!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1.02.1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영아.
(2011년 02월 15일_서울) <드림하이> 톱스타 이리아 역으로 촬영 뒷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특히 클로즈업에서도 빛나는 당당피부가 화제가 되면서 차세대 피부미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도도한 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이리아로 연기변신에 성공한 윤영아는 톱스타 역할인 만큼 청순한 올리비아 핫세에서 섹시한 여전사에 이르기까지 다른 어떤 배우들 보다 다양한 변신을 선보여왔는데, 이번 비공개 촬영 스틸을 통해서는 앙증맞게 대본을 깨무는 등 힘든 촬영 스케줄에도 항상 긍정적이고 꾸밈없는 윤영아 그대로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윤영아.
특히 대본 연습 도중 찍힌 클로즈업 사진에선 모공조차 찾아볼 수 없는 뽀얀 피부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 고성능 근접촬영에도 굴할 것 없는 당당피부로 임수정, 이민정의 뒤를 잇는 차세대 피부미인으로 등극했다.

윤영아.
네티즌들 역시 ‘정말 모공의 ㅁ 자도 안보이네요.’ ‘윤영아씨 피부에 KS마크나 Q마크라도 찍어드려야 할 판!’ ‘차라리 보정했다고 말해줘!ㅠㅠ 진심 부럽요’, ‘헐- 여신 하나 추가요’, ‘이런 게 레알피부 하얗다 못해 빛이 나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찬사를 보냈다.

빛나는 피부보다 더 빛나는 경력 9년차의 내공으로 안정적인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윤영아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KBS 2TV 에서 방송된다./MBS
윤영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