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 25대 소울 총학생회, 빈곤가정돕기 후원금 전달

2019-04-11     이준희 기자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우송대학교 25대 소울 총학생회(회장 김장후)는 4월10일(수) 우송대학교총학생회사무실에서25대 소울 총학생회 김장후 총학생회장, 김보승 부총학생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국내아동지원후원금50만원을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우송대학교 25대 총학생회 임원들이 총학생회 출범식에 즈음하여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총학생회가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총학생회 임원 및 회원들이 모금한후원금을 전달하여 더욱 뜻 깊은 나눔이 되었으며, 이 후원금은 대전지역내빈곤가정아이들을위해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장후 우송대학교 25대 소울 총학생회장은 “총학생회임원및회원들이 올해도 나눔활동에 함께 앞장서주어서 너무 감사하다. 대전지역 빈곤가정 아이들이어려운 환경 속에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총학생회 친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우송대학교 총학생회는 5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어 지속적으로 기부를실천해오고 있으며, 25대 총학생회 임원들은 김장후 총학생회장, 김보승 부총학생회장을비롯하여 임시언 국장. 펑위양 국장. 지승엽 국장. 김승규 국장. 원선희 국장. 송유수 국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