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Right!갤러리아’ 생명존중 실천 캠페인

2019-06-03     이준희 기자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6/3(월), 대전 서구 월평 종합 사회복지관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병 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영정)사진 찍어드리기’사회공헌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장수(영정)사진 찍어드리기’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갤러리아가 펼치고있는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 창출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려와나눔의 정신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기획하게 됐다.

이날은 그동안 장수(영정)사진을 찍고 싶어도 경제적인 어려움과 거동이 불편해미처사진을 찍을 수 없었던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 20여명에게 더욱장수하시고건강하시라는의미로진행됐다.

갤러리아타임월드 WEST (전 주차빌딩)옆에 위치한 ‘오늘사진관(대표 마정호)’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촬영된 장수(영정)사진은 갤러리아타임월드 임직원들이 직접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 임직원 봉사단은 지역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해 명절에는 작지만 마음이 담긴 선물세트를 제작해 임직원들이직접집까지 전달하는 사랑나눔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사랑의 떡국떡 재료 구입비 후원금을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