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식품관에 믹존스 피자 등 신규입점

2013-07-05     이준희 기자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 오일균)는 유명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메뉴로 ” 포베이(베트남 쌀국수), 속초 코다리 냉면”, “믹존스 피자”를 지하2층 식품관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국 유명 맛집 중 하나인 “속초 코다리 냉면”은 지난 4일 푸드코트에 오픈했다.

함경남도 단천 지방의 전통비법으로 만드는 소중한 우리의 고유 음식 중 하나이며, 3대째 내려오는 비법을 통해 양념장을 만들고 명태를 가공하고 발효 숙성시킨 코다리를 냉면의 고명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 행사로 메인 메뉴인 코다리 냉면을 7,500원→7,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냉면이 생각날 때 힘들게 속초까지 가지 않아도 지역 최고의 맛집 음식인 속초 코다리 냉면을 그대로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베트남 정통 쌀국수를 맛 볼 수 있는 “포베이”도 4일 푸드코트에 입점했다.

쫄깃쫄깃한 면과 깔끔한 육수를 사용하여 쌀국수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픈행사로 하노이 볶음밥 1인세트(하노이+미니 쌀국수)를 8,000원→6,4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7일 까지 판매된다.

아울러 18인치 크기의 대형 피자로 유명한 “믹존스 피자”도 오늘 5일 연이어 델리코너에 오픈했다.

길거리를 거닐다 부담없이 큰 피자 한조각과 음료 한잔으로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뉴욕 스타일의 피자로 회사 밀집 지역인 타임월드 주변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믹존스 피자는 이태리 피자보다 얇으며 쫀득하고 씹히는 느낌이 매력적이다. 오픈기념 행사로는 치즈피자(15인치) 14,000원 → 10,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7일 까지 판매된다.

백화점 관계자는 “전국에서 유명한 맛집, 유명 글로벌 브랜드, 베이커리 입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