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카페 숨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카페 숨,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해외 1:1결연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2020-09-20     이준희 기자

18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채종병)는 카페 숨(대표 김춘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페 숨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주신 카페 숨 김춘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춘자 카페 숨 대표는 “나누면 나눌수록 커지는 것은 행복과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를 통하여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041-575-9601)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천안시 목천읍에 위치한 카페 숨은 더치커피 전문 판매점으로, 용연저수지 근처에 있어 천안의 전망 좋은 카페 중에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