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설아, 환희와 헤어진 연인 호흡

가슴 아픈 눈물 연기 선보여

2009-12-09     유영옥 기자


신예 유설아가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신곡 ‘어젠’ 티저 영상에서 가슴 아픈 눈물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4인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출신 가수 환희와 함께 듀엣을 이뤄 부르는 ‘어젠’으로 두 사람의 감수성 깊은 목소리와 유설아의 가슴 아픈 눈물연기가 만나며 환상적인 조화를 만들어냈다

유설아는 이번 영상에서 환희의 헤어진 연인으로 분해 서로의 흔적이 남아있는 추억의 장소에서 환희에게 받은 편지를 보며 눈물을 짓는 서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서로 사랑했던 어제와는 너무도 다른 오늘을 받아들이기 힘든 연인의 슬픈 감성을 절제된 연기로 표현해 촬영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7일 오전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환희가 출연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다음 티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9일 오전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노래와 함께 출연 배우 유설아에 대한 관심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유설아는 “촬영 전 노래를 반복해서 들었다”며 “송지은과 환희, 두 사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감정이입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유설아는 다양한 장르에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유영옥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