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우수상품
상태바
울산시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우수상품
  • 최정현 기자
  • 승인 2016.09.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체부 선정 우수상품에 선정돼 국비 8천만원 확보

[MBS 울산 = 최정현 기자]

영남알프스 <출처-울산시청 홈페이지>

울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6 가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 평가’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돼 국가예산 8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20일 밝혔다.

울산시는 지난봄 여행주간 우수 프로그램인 ‘미래 도시로 떠나는 실크로드 울산여행’의 성과와 대통령 여름휴가 특수를 가을여행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영남알프스-별 헤는 밤’을 기획했다.

‘영남알프스-별 헤는 밤’은 천혜의 풍광을 자랑하는 영남알프스를 중심으로 한 산악관광 상품으로 다음달 24일부터 운영된다.

내용은 영남알프스 힐링음악회, 작천정 별빛야영장 가을밤 이벤트, 영남알프스 상품설명회와 홍보관 운영, 대통령 휴가지 여행지를 융ㆍ복합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행주간 동안 숙박시설과 관광시설 입장료 할인,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혜택이 제공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봄 여행주간에 이어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면서 “정부와 국민이 울산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울산을 최종 여행지로 선택할 수 있도록 관광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 가을 여행주간은 다음달 24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울산시와 구ㆍ군이 총 9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