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핑,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무료체험 이벤트
상태바
골핑,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무료체험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9.28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준희 기자]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LR5S'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구매한 뒤, 한달 간의 체험 기간을 거쳐 더 이상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제품을 다시 반품하면 된다. 골프버디 LR5S 거리측정기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298,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골프버디 LR5S는 레이저를 활용해 정확한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슬로프 기능을 추가해 오르막, 내리막 경사도 측정이 용이하다. 218g의 경량 디자인을 적용하고, 오차범위를 ±1야드까지 줄였다. 배터리 하나로 3,000~5,000회 연속 측정 가능하다.

이 밖에도 퍼팅거리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차세대 퍼터 그립 '퍼팅톡'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퍼팅톡은 초소형 센서를 그립 내부에 설치해 연습 스윙 시 예상거리를 진동으로 알려준다. 예스퍼터와 결합한 제품 가격은 헤드 모양에 따라 230,000~250,000원이다.

이와 함께 다음달 1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골프용품을 특가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 중이다. 또 다음달 19일에는 단 하루 동안 골프클럽, 골프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블랙 골프데이' 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각종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