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6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상태바
한국타이어, ‘2016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0.0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오는 13일 오후 7시 대전 대덕구 오정동 소재 한남대학교 종합운동장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2016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한다.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는 한 해 동안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들을 비롯한 시설 이용자,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정기 문화행사로 올해로 5회째를 맞는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금산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이용자, 자원봉사자는 물론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봉사단 등 3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초청장이 없는 일반 시민들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온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봉사단 활동소개를 시작으로 인순이, 휘성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나눔인과 봉사인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해줄 공연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사전 부대 행사로 대전·금산지역 10여개 사회복지 봉사단체가 참여하는 홍보부스 및 한국타이어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존, 동그라미봉사단 사진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사회복지 가족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도움이 필요한 많은 이웃들이 희망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체계적이고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다 건강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