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조폐공사(사장 윤영대, www.komsco.com)는 기획재정부에서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등 16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4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공공기관에 대한 인지도를 측정하는 국민체감도조사에서도 27개 공기업 중 TOP 4위(상위 20%) 이내에 들어가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이번 조사에서 공사는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고품위 제품 생산, 일반국민과 함께하는 新CS운동인 ‘YES운동’ 을 전사적으로 펼쳐 직원들이 긍정적이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세를 갖추고, 나눔을 중시하는 고객 중심경영에 크게 노력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사는 이번 조사결과를 토대로 올해에도 국민에게 신뢰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일등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생산과 서비스 제공 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
한국조폐공사(사장 윤영대, www.komsco.com)는 기획재정부에서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등 16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4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공공기관에 대한 인지도를 측정하는 국민체감도조사에서도 27개 공기업 중 TOP 4위(상위 20%) 이내에 들어가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이번 조사에서 공사는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고품위 제품 생산, 일반국민과 함께하는 新CS운동인 ‘YES운동’ 을 전사적으로 펼쳐 직원들이 긍정적이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세를 갖추고, 나눔을 중시하는 고객 중심경영에 크게 노력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사는 이번 조사결과를 토대로 올해에도 국민에게 신뢰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일등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생산과 서비스 제공 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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