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충남기계공업협동조합과 산학 MOU
상태바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충남기계공업협동조합과 산학 MOU
  • 이정복 기자
  • 승인 2012.04.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정복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학장 정순평)은 20일, 대학 회의실에서 대전.충남기계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구자옥)과 대전.충남지역내 기계, 설비기술 인력양성 및 업무역량 강화훈련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산.학 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한국폴리텍Ⅳ대학과 대전.충남 기계공업협동조합 간 지역조합내 우수기술 인력양성 육성 활성화를 위하여 産ㆍ學이 共同으로 교육훈련을 실시함으로써 우수한 기능인력 양성을 기본으로 하며, 또한 교육훈련을 실행함에 있어 상호신뢰와 협조를 바탕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것을 다짐했다.

한국폴리텍Ⅳ대학은 대전.충남 기계공업협동조합이 위탁 예정인 대전.충남지역 기게가공, 설비 기술인력양성 훈련과정 및 교육수행을 위해 조합의 훈련요구에 따라 교육훈련운영에 관한사항 협조및 훈련진행, 그리고 훈련종료에 따른 훈련결과 분석평가서 작성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훈련의 질적 향상을 위해 양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체결에 따라 한국폴리텍Ⅳ대학은 직업능력개발훈련교육 수행전담기관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하였으며, 한국폴리텍IV대학은 훈련과정 교육프로그램 개발, 직무능력향상교육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정순평 한국폴리텍IV대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산업체에 가장 최신의 기술을 교육하는 지역대학으로서의 명성을 높이며, 맞춤형 인력양성교육을 통해 우수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지역산업체와의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