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서울대학교병원과 농촌순회진료 성료
상태바
NH농협생명, 서울대학교병원과 농촌순회진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5.10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나동민)은 서울대학교병원(원장 정희원) 공공의료사업단과 함께 충남 당진시 당진농협(조합장 최영수)에서 5월 8일부터 10일까지 ‘2013년도 제5회차(통산 73회차) 농촌순회 무료진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진료는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등 상대적으로 의료혜택에서 소외된 주민 약 5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고, 내과, 안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등 총 9개 과목의 서울대학교병원
전문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등 50여명이 함께 체계적인 진료활동을 펼쳤다.

NH농협생명과 서울대학교병원의 농촌순회 무료진료는 종합병원 수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료대상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진료대상자 한 명이 방문하여 평균적으로 3개의 과목을 진료 받으며, 진료 및 검사 결과를 즉시 제공하여 약 제조, 투약설명, 건강안내서비스까지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진료 후, 수진자들에게 가정용 건강상비약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여 농민들이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최영수 당진농협 조합장은 “NH농협생명의 농촌순회 무료진료 활동은 대도시에 비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했던 지역사회 농업인과 조합원, 독거노인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 나동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NH농협생명만이 할 수 있는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기울일 것“ 이라며, ”착한 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