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상품전 본격 개시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상품전 본격 개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5.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 오일균)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상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쇼핑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다양한 상품전을 통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1층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여름철 자외선을 이겨낼 선크림 상품 기획전이 브랜드별로 진행되어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하며 이와함께 1층, 지하1층 화장품브랜드에서 15/30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2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5/26(일)까지 증정한다.

여성의류 브랜드에서는 여름 패션제안전이 진행된다. 4층 행사장에서는 보브, 잇미샤, 톰보이, 예쓰비 브랜드가 참여하여 영캐주얼 쿨 썸머 패션제안전이, 3층 행사장에서는 봄빅스엠무어, 모조에스핀, 도호 브랜드가 참여한 캐릭터 샘플 제안전, 스티븐알란 “링” 특집전이 열리고, 1층 랜드마크에서는 쉬즈미스 창고대개방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골프웨어 초여름 상품전이 펼쳐진다. 노스페이스, 임페리얼, 휠라골프, 슈페리어 브랜드가 참여하여 진행되며, 아동 행사장에서는 ASK주니어, BEEN, 프랜치캣 아동브랜드 여름상품 특집전도 열린다.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8층 행사장에서는 삼성, LG, 위니아 브랜드가 참여한 에어컨 특집전이 열리고, 이탈리안 홈 소파 특집전이 펼쳐져 구매고객께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가로수길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타임월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데 4층에서는 률앤와이, 마상블, 자렛, 티나블로썸, 스파이시칼라, 1층에서는 할로원백, 3층에서는 러브모스키노, 모스키노칩앤시크, 7층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전기자전거 만도풋루스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명품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도 펼쳐진다. 일부품목에 한해 코치 50~30%, 에트로 30~20% 할인되어 판매되며, 제이에스티나, 롱챔프, 라우렐, 막스마라, 에스까다, 켈빈클라인 브랜드에서도 3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백화점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의상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할인행사 및 사은행사 등을 제공하여 실속 있는 가격에 원하는 스타일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