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식품관에 믹존스 피자 등 신규입점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식품관에 믹존스 피자 등 신규입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07.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 오일균)는 유명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메뉴로 ” 포베이(베트남 쌀국수), 속초 코다리 냉면”, “믹존스 피자”를 지하2층 식품관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국 유명 맛집 중 하나인 “속초 코다리 냉면”은 지난 4일 푸드코트에 오픈했다.

함경남도 단천 지방의 전통비법으로 만드는 소중한 우리의 고유 음식 중 하나이며, 3대째 내려오는 비법을 통해 양념장을 만들고 명태를 가공하고 발효 숙성시킨 코다리를 냉면의 고명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 행사로 메인 메뉴인 코다리 냉면을 7,500원→7,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냉면이 생각날 때 힘들게 속초까지 가지 않아도 지역 최고의 맛집 음식인 속초 코다리 냉면을 그대로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베트남 정통 쌀국수를 맛 볼 수 있는 “포베이”도 4일 푸드코트에 입점했다.

쫄깃쫄깃한 면과 깔끔한 육수를 사용하여 쌀국수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픈행사로 하노이 볶음밥 1인세트(하노이+미니 쌀국수)를 8,000원→6,4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7일 까지 판매된다.

아울러 18인치 크기의 대형 피자로 유명한 “믹존스 피자”도 오늘 5일 연이어 델리코너에 오픈했다.

길거리를 거닐다 부담없이 큰 피자 한조각과 음료 한잔으로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뉴욕 스타일의 피자로 회사 밀집 지역인 타임월드 주변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믹존스 피자는 이태리 피자보다 얇으며 쫀득하고 씹히는 느낌이 매력적이다. 오픈기념 행사로는 치즈피자(15인치) 14,000원 → 10,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7일 까지 판매된다.

백화점 관계자는 “전국에서 유명한 맛집, 유명 글로벌 브랜드, 베이커리 입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