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복한세상, 아름다운 소통위한 사랑의 키즈파크 티켓 전달식
상태바
(주)행복한세상, 아름다운 소통위한 사랑의 키즈파크 티켓 전달식
  • 한상욱 기자
  • 승인 2013.07.18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유성구 장애인복지관 등 방문, 장애인들의 복지증진 다양한 문화체험 위해 기증

[MBS 대전 = 한상욱 기자]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윤석연 관장(사진가운데)과  (주)행복한세상 김창식 대표(사진오른쪽에서 3번째)와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는 모습.
(주)행복한세상 김창식 대표이사는 18일 오전 10시 30분  대전시장애인복지관협의회(협의회장 윤석연) 소속 장애인복지관에 2013 해피썸머페스티발 키즈파크 이용 티켓(총 400장 6백4십만원)을 전달했다.

(주)행복한세상 김창식 대표는 문화소외계층에 있는 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대전시 내 장애인복지관 6곳(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대저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대전시립상성종합복지관, 밀알복지관,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행복한우리복지관)에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김 대표는 지난 6월에 열린 클래지콰이 콘서트에도 대전시 내 고등학교에 관람티켓을 기증,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사회적 기부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번 2013년 '해피썸머페스티벌' 키즈파크는 대형 슬라이드, 스포츠 놀이체험, 전동차 체험 등 장애아동들이 무더운 여름을 피해 실내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체험과 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