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인구보건복지협회,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3.0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금 800만원, 3월 3일(수) ~ 3월 22일(월)까지 접수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 포스터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 포스터

인구보건복지협회(회장 김창순)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가족의 모습을 돌아보고 언택트 시대 변화된 가족의 삶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하여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접수기간은 3월 3일(수) ∼ 3월 22일(월)까지이며, 동영상 공모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영상은 1분 이상~5분 이내 분량으로, 드라마, UCC, 다큐멘터리 등 장르 제한 없이 자유롭다. 응모작은 타 공모전 입상작이 아닌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동일 및 유사 작품을 출품하여 입상할 경우 수상이 취소된다.

총 7개 작품을 선정하며 시상하며, 대상에는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상금 3백만원, 최우수상에는 인구보건복지협회장상과 상금 2백만원, 우수상에는 인구보건복지협회장상과 상금 1백만원, 장려상 4명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응모작을 본인 SNS에 등록하여 #인구보건복지협회, #비대면, #가족생활, #공모전을 해시태그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참가상을 제공한다.

수상자는 3월 25일(목)에 발표하며, 4월 1일(목) 인구보건복지협회 창립60주년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동영상 공모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응모방법부터 시상내역까지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www.ppfk.or.kr) 또는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ppfk.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김창순 회장은 “가족참여'동영상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변화된 가족들의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고 비대면 시대에도 불구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잃지 않고 가족의 가치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