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프리미엄 '가전 전문관' OP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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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타임월드, 프리미엄 '가전 전문관' OPEN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3.06 21: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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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형 콘텐츠 강화한 '가전 전문관' 선보여
- 가전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 반영한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 확대
- 외관 리뉴얼, 명품 브랜드 입점 및 리뉴얼, VIP 시설 강화, 가전 전문관 오픈 등으로 경쟁력 강화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10층 ‘가전 전문관’ 내부 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10층 ‘가전 전문관’ 내부 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프리미엄 가전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이며 백화점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

‘가전 전문관’은 CENTER 10층에 1,601㎡(484.3평) 규모로 ▲LG 프리미엄 메가샵 ▲삼성전자 프리미엄 메가샵 (26일 OPEN 예정) ▲건강가전 ▲생활가전 등 20여개의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들로 채워져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마련에 초점을 맞춘 MD개편으로 일대일 맞춤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10층 ‘가전 전문관’ 내부 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10층 ‘가전 전문관’ 내부 모습

기존 매장보다 4배 늘어난 377㎡(114평) 규모의 ‘LG 프리미엄 메갸샵’은 ▲시그니처 존 ▲홈 아뜰리에 존 ▲홈가든 존 ▲TV존 ▲냉장고 존 ▲워시타워 존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프리미엄 가전,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세련된 컬러의 ▲홈아뜰리에 존과 화사한 색상으로 개성적인 연출이 가능한 ▲홈가든 존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오브제 컬렉션으로 꾸며진 체험 공간에서 고객의 취향과 주거공간에 맞는 효율적인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18일까지 전 제품 최대 8% 할인혜택과 500/1,000/1,200만원 이상 구매시 20/30/4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한다.

두 품목 이상 구매시 최대 11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하고, 오브제 컬렉션 신제품 출시 기념 동시 구매시 최대 25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10층 ‘가전 전문관’ 내부 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10층 ‘가전 전문관’ 내부 모습

더불어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일상생활에서 해소시켜 줄 수 있는 건강가전 브랜드도 강화했다.

세라젬, 바디프렌드, 테라건, OSIM, 리페츠, 키친에이드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경기 침체 속에서도 가전, 가구 매출은 명품에 이어 백화점 매출 신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이번 MD 개편은 급변하는 리빙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 백화점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긴 위한 포석으로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프리미엄 메가샵’은 오는 26일 오픈 계획으로 476㎡(144평) 규모의 프리미엄 전용공간에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 ‘비스포크’를 비롯 식기세척기, 인덕션, 큐브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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