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4.2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영업면적 68,380㎡, 약 20,685평)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가정의 달 선물 특집전을 진행해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이벤트를 펼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오는 5/6(목)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유.아동 브랜드에서 사용가능 한 패션지원금 50만원의 행운을 선사하는 ‘Kid’s Festival’ 경품 이벤트는 구매 영수증 속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며 5/10(월)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유.아동 단일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5,000원은 갤러리아 앱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우리 제휴포함), 멤버십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시 1/2만원 G캐시 적립해 준다.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날 선물 특집전이 펼쳐진다. 사실적 동물 모양의 인형으로 유명한 '한사토이’ 기프트 초대전과 ‘씨앤비컬렉션’ 패션 관절 인형, 소품 특집전이 진행되며, 각 매장에서는 어린이날 선물 제안전을 펼친다.

이외에도 1층 ‘설화수, 랑콤, 키엘’ 등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특집전 진행해 일정금액 구매시 마일리지 적립 또는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4/30(금)~5/2(일)까지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우리 제휴포함), 멤버십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시 1/2만원 G캐시를 적립해 준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로즈몽’ 주얼리 특별전과 ‘루이까또즈’ 핸드백 특별전이 펼쳐진다. ‘루이까또즈’ 핸드백 특별전에는 정상 상품 전 품목 20%, DP 상품 40% 할인해 준다. ‘더 바디샵’ 매장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 세트 기획전이 펼쳐져 모링가 4종 세트, 진저샴푸 6종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6층 행사장에서는 ‘듀퐁, 닥스, 예작, 레노마’ 등 브랜드가 참여한 셔츠 가정의 달 기프트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2층 고메이494 '하레하레' 매장에서는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을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 예약 고객에게는 케이크 위를 장식할 수 있는 토퍼를 증정한다.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GNC, 동국제약’ 브랜드에서는 기프트 상품 구매시 20~50% 세일과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 앱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재미로 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1,000원 G캐시를 적립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