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리시전웍스, 이웃사랑 실천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상태바
㈜한국프리시전웍스, 이웃사랑 실천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4.29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대전 문평동 한국프리시전웍스 사업장에서 80여 명 단체 헌혈 동참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혈액 수급에 생명나눔 실천 위해 진행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사진자료] ㈜한국프리시전웍스, 이웃사랑 실천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1
㈜한국프리시전웍스, 이웃사랑 실천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계열사인 ㈜한국프리시전웍스(대표이사: 문동환)가 29일 대전광역시 문평동에 위치한 사업장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원활한 혈액 수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회구성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헌혈에 참여한 한국프리시전웍스 80여 명의 임직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사전 문진, 체온 측정, 방문 명단 작성,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을 진행하고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

㈜한국프리시전웍스, 이웃사랑 실천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한국프리시전웍스 문동환 대표이사는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혈액 수급에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프리시전웍스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계열사로 1973년 설립한 이래 독자적인 주조 기술과 정밀 가공 기술로 타이어용 몰드, 타이어 가류용 컨테이너, 정밀 부품 등의 사업 분야를 선도해 가는 금형제조 전문 기업이다. 2015년 국내 업체 최초로 Metal 3D 프린터를 도입하여 타이어용 몰드 부품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업계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