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학기 회원 모집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학기 회원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5.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가 코로나19로 조금은 단조로워진 일상 속 새로움과 설렘을 가져다줄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해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학기 강의 접수는 오는 5/31(월)까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갤러리아 APP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강좌 기간은 6/1(화)~8/31(화)까지 진행된다.

이번 여름 학기 강좌는 코로나 19 이슈에 따른 ‘일대일 강좌’와 ‘소규모 전문 강좌’, 일회성으로 진행되는 ‘원 데이 클래스’ 특강 등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를 지난 봄 학기 대비 150여 개 개설해 고객 니즈에 부응한다. 더불어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일상 위로해 줄 프로그램과 문화살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강사와 일대일로 이뤄지는 ‘뮤직 아카데미’에서는 실용기타, 거문고, 피아노, 드럼, 바이올린 등 다양한 악기를 나만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배워보는 전문성 있는 일대일 강좌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대표 강좌로는 △1:1 이원복의 실용기타 △목요 플루트, 바이올린 △1:1 YC 드럼 스쿨 등이 준비되어 있다. 클래식 발레, 발레뷰티 핏 바디라인, 필라테스, 요가 등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6명 이하로 구성된 소규모 강좌도 눈에 띈다.

더불어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넣어줄 ‘원 데이 클래스’ 특강을 강화했다. 떠나고 싶지만 자유롭게 떠날 수 없는 지금, 영상을 통해 간접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유럽 랜선 여행 은 영국, 스페인, 독일 등 각 나라 유럽 현지 가이드 출신의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과 풍부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역사와 문화, 예술을 아우르는 여행 시간으로 랜선 투어의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유명 인플루언서의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꼭 배워야 할 집콕 운동 프로젝트에는 전신 필라테스, 밸런사이클 전신운동, 반야사 요가 등 다양한 운동 방법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찾고 힐링 할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 전문 유튜버가 들려주는 간접 여행 이야기 △거장들과 함께 떠나는 유럽 예술여행, 이탈리아의 매력적인 문화를 알아볼 수 있는 △비바! 이탈리아 특집 강좌 등 다양한 문화, 예술 강좌도 마련돼 있다.

더불어 분야별 유명 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그레이트 시리즈는 20~30대 고객을 타킷으로 주말 오후 시간대로 편성해 선보인다.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본 △정인성 연희동 책바 대표(6/20,일) △김명중 사진기자 (7/10,토) △이슬아 작가 (7/24,토) 등이 들려주는 삶과 세상에 대한 인생 이야기로 젊은 층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취향들을 서로 공유하는 취향 커뮤니티 클래스 ‘취향 공감’ 프로그램에는 △김교동의 낭만 와인 △김규형 작가와 함께하는 사진으로 일상 기록하기 △티애나의 로맨틱 티 블렌딩 살롱 △크리에이터 첫걸음 1인 미디어 방송 제작하기 등 다양한 강좌로 구성 공동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각자의 의견을 나누며 함께 이야기하고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지적 낭만을 채워줄 ‘소전서림과 함께하는 여름의 문화살롱’은 나의 일상을 내 취향과 가치에 맞춰 더욱 만족스럽게 누리고 싶은 고객들에게 이 시대의 장인들이 자신만의 철학으로 완성한 브랜드 스토리와 오늘날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들려준다.

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고객들이 심신을 안정시키고 힐링할 수 있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취미활동을 할 수 있다면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하고 ‘항상 고객들의 문화생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알차고 다양한 강좌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는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수강생들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수강전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강좌 후 강의실 소독,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