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양질의 취업처 발굴 위한 힘찬 발걸음
상태바
대전교육청, 양질의 취업처 발굴 위한 힘찬 발걸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5.13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우수기업 대상 대전 직업계고 인재양성정보' 제공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직업계고 현장실습 제도의 이해 확산 및 안전한 현장실습과 고졸 채용 확산을 위해 455개 우수기업 대상으로 「2021학년도 대전광역시 직업계고 인재양성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편으로 발송된 「2021학년도 대전광역시 직업계고 인재양성 정보」는 대전광역시 직업계고 학생 현장실습과 고졸 채용을 실시하고 있는 455개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2021 대전광역시 직업계고 인재양성 정보 리플릿, 2021 현장실습 참여 및 고졸 채용 우수기업 지원내용, 대전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직무분야 별 학교현황 및 학교소개’ 등을 제공한다.

대전교육청은 매년 직업계고 학생 채용 방법, 현장실습 참여 및 고졸 채용 우수기업 지원 내용, 대전광역시 직업계고 학과 및 직무분야별 학교 현황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직업계고 학생들의 학습중심 현장실습 및 고졸 채용을 위한 우수기업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대전교육청 한혁 과학직업정보과장은 “2021년 대전교육청, 학교, 우수기업과 함께 대전 직업계고 학생들의 안전한 현장실습 운영과 고졸 채용을 위한 협력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란다”며 “대전교육청은 직업계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우수기업 발굴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