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22 대학입시 안내 위한 브런치 토크 운영
상태바
한밭대, 2022 대학입시 안내 위한 브런치 토크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5.1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2일부터 교내 국제교류관에서 2022학년도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입시 궁금증 해소를 위한 ‘브런치 토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밭대 입학본부(본부장 박현주)는 입학사정관의 설명과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수능위주전형 등 입학전형 관련 준비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특히 학생부종합전형에 초점을 맞춰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구술면접 대비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브런치 토크’는 12일 1회를 시작으로 2022년 2월까지 월 1~2회 진행 예정이고, 1회 최대 참여 가능 인원은 15명으로 선착순 제한되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설명회 후 간단한 브런치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일정 및 참여 등 자세한 사항은 한밭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www.hanbat.ac.kr/admission/)-고교․대학지원사업-대입전형 안내 프로그램-브런치토크를 참고하면 된다.

한밭대 박현주 입학본부장은 “브런치 토크는 소규모로 진행되어 대학입학전형의 이해도를 극대화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학사정관과의 1: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여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