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와 협약
상태바
한남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와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5.14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언론학과 학생 외 실무교육과 인터십 기회 제공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남대 LINC+사업단(단장 황철호)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교육원(원장 유형근)은 13일 낮 12시 한남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남대 정치언론학과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교육원간의 협력으로 이루어졌으며 지역 대학과 공공기업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산학협력과 국가균형발전을 도모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교육원은 매년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광고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한남대 정치언론학과를 비롯한 학생들은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해 이론과 실무를 배양하고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기회를 얻게 되며 모든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광고회사의 인턴십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한남대 정치언론학과 마정미 교수는 “앞으로 한남대는 대전·충청지역의 광고 교육을 위한 허브로서 역할을 할 것이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대학과 공공기업이 공익적인 가치를 실현하고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한남대에서 이병철 산학연구부총장과 황철호 LINC+사업단장, 이준재 취업·창업처장, 정치언론학과 교수(마정미, 백강희, 강한나, 유현중)가 참석했고,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유형근 광고교육원장, 송은아 팀장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