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상품 특집전 시즌오프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상품 특집전 시즌오프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17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서면서 여름맞이 준비를 위한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갤러리아타임월드(영업면적 68,380㎡, 약 20,685평)에서는 여름 상품 특집전, 시즌오프, 스페셜 기프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 마련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에서는 6/17일부터 여름세일을 시작한다. 리넨 블라우스, 팬츠, 액세서리, 니트 탑,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판매한다. 세일은 일부 품목에 한해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품목별 인하율은 상이하다. 이외에도 ‘스와로보스키’,‘압소바’ 등 브랜드 40%, 빈폴, 라코스테 우먼, 빨질레리, 라코스테 등 브랜드 30% 세일이 6/18일부터 들어간다.

이보다 먼저 시즌오프에 순차적으로 돌입한 페레가모, 발리, 레페토, S.T.듀퐁, 엠포리오 아르마니, 폴스미스, 오프화이트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시슬리, 헤지스, 타미힐피거, 산드로, 비이커 등 다수 브랜드에서도 최대 30%~20% 가격 할인이 진행된다.

4층 ‘리스트’ 브랜드에서는 오는 6/20일까지 창립 31주년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21년 여름 신상품 10% 추가 할인해 주고, 31만원 이상 구매시 스크래치 복권+레디백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에슬레져 브랜드 ‘위뜨’에서는 6월 한달 구매 영수증 지참후 재 구매시 2만점 자사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지인 동행 방문 후 10만원 이상 구매시 스크런치, 마스크, 퓨징브라, 팬티, 레깅스 등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실리트 상반기 결산 특집전과 ‘아우가르텐’ 명품 자기 특집전이 열리고, 10층 LG전자에서는 LG 오브제 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올인원타워 동시 구매시 60만원, LG 오브제 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동시 구매시 40만원 혜택이 주어지는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4층에서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 팝업스토어가 내달 4일까지 열린다. MZ세대를 타켓으로 힙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캐주얼 의류와 스니커즈, 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한편, 지하2층에서는 내달 8일까지 최고급 와인셀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캐리어 프리미엄 와인 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다양한 와인셀러를 선보인다.

주말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로 1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과 앱쿠폰 제시시시 5천 G캐시를 6/18(금)~6/20(일), 3일간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적립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