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정기세일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정기세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24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4(목)~7/11(일)까지 여름정기세일 진행
국내외 유명 브랜드참여 최대 20~50% 할인 행사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영업면적 68,380㎡, 약 20,685평)가 2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여름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세일 축하 경품 이벤트, 사은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이번 여름 세일에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세부적으로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에서 최대 50%, 오프화이트, 발리, 겐죠, 엠포리오아르마니, 레페토, 스튜디오B 등 해외명품 브랜드에서 20~30% 시즌오프를 펼친다. 또한 여성의류 브랜드 A.P.C (아페쎄), 마쥬, 산드로, 시슬리, 톰보이 등 20%, 비이커, 띠어리, 랄프로렌, 비비안웨스트우드, 바네사브루노, 쟈딕앤볼테르 등 30%, 남성의류 브랜드 띠어리 맨, 폴로, 빨질레리 등 30%, 갤럭시, 산드로 옴므 등 20%, 유아동 브랜드 랄프로렌 칠드런, 베네통키즈, 타미힐피거 칠드런 등 30%, 겐조키즈, 압소바, 빈 등 20% 세일을 펼친다.

더불어,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 커피 머신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7/1(목)까지 진행되고, 갤러리아가 엄선한 농축산물을 특가로 판매하는 ‘농가동행 여름’은 오는 6/25(금) 펼쳐진다. 갤러리아 앱에서 특가쿠폰을 다운로드하면 경남 의령 백찰옥수수, 제주 서귀포 하우스밀감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닥스제화 균일가전과 바바라 슈즈 특집전이 열리고, 9층 이벤트홀에서는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 특집전과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특집전이 열린다. 10층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로드쇼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4층 행사장에서는 ‘럭키 마르쉐’ 팝업 행사가 ,6층에서는 남성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는 수입 편집 매장 코에보(C.P.COMPANY) 팝업 행사가 열린다.

8층 행사장에서는 홈트족을 위한 프리미엄 홈트 브랜드 ‘아이러너’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런닝머신, 싸이클, 로잉머신, 덤벨 등 다양한 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홈트레이닝 품목을 10~25%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해당 상품별 구매시 오엘라 마사지건 MGM, 오엘라 욕실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6/24(목)~6/27(일)까지 특가 행사를 펼친다. 강진맥우, 백두대간 한우 불고기를 당일 판매가 대비 30%, 강진맥우 구이용 전 품목을 당일 판매가 대비 20%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수박, 파프리카, 자두, 우유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판매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