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철 정기세일 및 다채로운 프로뮤션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철 정기세일 및 다채로운 프로뮤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02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영업면적 68,380㎡, 약 20,685평)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경품 이벤트, 룰렛 이벤트, 사은행사,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갤러리아앱에서는 세일축하 이벤트가 진행된다. G캐시의 행운을 선사하는 룰렛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일리’ 커피 머신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영수증 속 행운번호를 입력해 참여 하면된다. .

지하1층 ‘네스프레소’에서는 ‘Reviving Origins’ 캡슐 캠페인이 열려 텀블러 구매 시 10% 할인, 캡슐 5줄 이상 구매 시 에코백 1만원 할인, 캡슐 패키지 2팩 구매 시 쥬트백을 증정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씰리’ 침대 프리미엄 베드 특집전과 ‘밀로티’ 소파 특별 기획전이 열린다. ‘밀로티’에서는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10층 LG전자에서는 오브제 컬렉션 5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200만원, 오브제 컬렉션 리빙 패키지 동시 구매 시 60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에서는 ‘비스포크 홈 로드 쇼’가 열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팝업 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3층에서는 유니크한 실루엣과 예술적 요소를 옷에 담아낸 미니멀리즘 여성복 브랜드 ‘그레이양’에서 티셔츠, 바지, 스커트 등 여름 아이템을 판매한다. 4층 행사장에서는 MZ세대를 타킷으로 하는 ‘럭키 마르쉐’를, 6층에서는 남성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는 수입 편집매장 코에보(C.P.COMPANY) 팝업 행사를 만나 볼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홈트족을 위한 프리미엄 홈트 브랜드 ‘아이러너’ 에서 런닝머신, 싸이클, 로잉머신, 덤벨 등 다양한 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홈트레이닝 품목을 10~25% 할인 판매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겹겹히 쌓아올리는 반죽으로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부산 3대 타르트 전문 브랜드 ‘프띠르타르트’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