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나눔재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
상태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저소득층 위해 차량 운행 중인 푸드뱅크 종사자 지원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2010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총 25,164개 타이어 제공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 배너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 배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와 함께 전국 푸드뱅크·마켓 종사자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타이어나눔’ 공모를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가 협업하여 올해 처음 시행하는 이번 ‘타이어나눔’ 공모 사업은 저소득층에 식품, 생활용품 제공을 위해 차량을 운행 중인 푸드뱅크 종사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 신청 대상은 전국 약 450개 푸드뱅크·마켓에서 운영 중인 냉동·냉장 1톤 차량 약 200대로, 접수된 차량에 대해 타이어 마모, 파손 정도 등을 심사해 8월 13일 최종 선정자를 발표할예정이다.최종선정된사업장은8월16일부터9월10일까지'티스테이션닷컴'(https://www.tstation.com)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어 교체를 진행할 대리점과 일자를 예약한 뒤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 및 방법, 교체 내용 등 이번 공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푸드뱅크 누리집(https://www.foodbank1377.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이번 전국 푸드뱅크 종사자를 위한 ‘타이어나눔’ 외에도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위한 타이어 지원을 지속 시행하고 있다.

2010년부터 2021년까지 상반기까지 전국 6,291개 사회복지기관에 총 25164개의 타이어를 지원해 사회복지현장의 서비스 전달체계 효율성과 이동 안전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