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야드(GOYARD)’ 팝업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야드(GOYARD)’ 팝업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22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진열상품 특별전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중부권 최초로 선보이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야드(GOYARD)’ 팝업행사를 비롯 삼성전자 진열상품 특별전, 고메이 494 주말 한정특가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먼저, 프랑스 명품브랜드 '고야드(GOYARD)' 팝업 행사가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리버시블 사용이 가능한 미니멀한 토트백 ‘앙주 미니’와 파우치 및 클러치로 사용 가능 한 고야드의 베스트 셀러 ‘세나’, 컴팩트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고야드 대표 남성 지갑 ‘빅투아르 8CC’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10층 삼성전자에서는 오는 29(목)까지 진열 상품 특별전이 열린다. 여름 필수 가전 에어컨을 비롯 에어드레셔, 냉장고, 건조기, 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9층 플랜테리어 카페 ‘부쉬티룸’에서는 9층에서 구매한 영수증 지참 후 카페 방문 시 소금 크림 커피 1,000원 할인과 음료&디저트 10%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더불어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침대’ 특집전과 오스트리아 빈에서 창립된 세계적인 도자기 브랜드 ‘아우가르텐’ 특집전 진행된다.

지하2층 ‘GNC’에서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할인판매하고, 오메가3, 신바이오틱스, 비타민C, 밀크씨슬 등 다양한 건강 보조식품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주말(7/23-7/25)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강진맥우 등심 당일 판매가 대비 20%, 우성포크 삼겹살 당일 판매가 대비 30% 할인해 주고, 생물 갈치, 복숭아, 고메이 494 전장김 기획 세트, 파프리카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넷째 주 일요일만 열리는 앱 특가 쿠폰 행사에는 양조간장, 참치, 습기 제거제 등을 선착순 특가 판매한다. 쿠폰은 앱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