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후원금 500만원 전달
상태바
금성백조,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후원금 500만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27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이 금성백조 본사(서구 탄방동 예미지빌딩)에서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대전 동구 가양동) 신종근 원장에게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였다.

금성백조는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설과 추석, 명절 위문품 외에도 2012년부터 매년 여름 청소년 국토순례 배낭여행을 지원해 왔다.

정성욱 회장은 “여행은 가기 전 설렘이 가장 큰데 코로나로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과 호연지기를 기를 수 있는 기회가 제약 받아 안타깝다. 아이들, 선생님 모두 코로나와

폭염으로 힘드실 텐데 건강유지과 감염예방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종근 원장은 “매년 여름마다 아이들을 위한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후원금으로 건강히 여름날 수 있도록 활동예정이며

방역이 최우선이기에 전국 상황이 나아지면 소규모 체험활동을 계획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금성백조는 지난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자가 격리자 구호물품, 선별진료소 위문품, 대전시 수해 및 이웃돕기, 요식업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독거인 결식예방을 위한 도시락 지원 사업,

대전·세종 이웃돕기 성금 등 총 5억 원을 후원하였다.

올해에는 충남대학교 장학기금 3억 원, 충청남도 인재육성재단에 5천만 원을 후원하며, 지역 사회에서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금성백조는 오는 10월 천안 아산 탕정지구 2-A3블록에서 791가구 예미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